런던 (로이터) – 영국 운전자들은 화요일에 트럭 운전사 부족으로 주요 도시의 주유소가 마르고 정부가 군대를 배치하도록 촉발한 후 몇 시간 동안 추격하거나 탱크를 채우기 위해 줄을 서서 좌절감을 표명했습니다. . 대기 모드에서.
로이터통신의 기자들은 수십 개의 프론트 매장이 휘발유나 경유가 없다는 표지판으로 폐쇄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요 도시에서 여전히 운영되고 있는 주유소에서 운전기사들이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브렉시트 이후 트럭 운전사 부족은 코로나19로 인한 트럭 운전 면허 시험 중단으로 인해 공급망에 큰 피해를 입혔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부족 현상과 가격 인상의 공포를 불러일으켰다.
Kwasi Kwarting 경제부 장관은 제한된 수의 군용 유조선 운전사들이 필요할 경우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대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런던에서 연료를 얻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운전한 33세의 배달 기사 데이빗 스커드(David Scud)는 “믿을 수 없다. 미쳤다”고 말했다.
런던에 있는 Shell의 주유소에서 주유를 하고 있던 Skid는 “그들은 부족함이 없다고 계속 말하지만 지금은 모두가 공황 상태에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영국 주유소에서는 운전자들이 연료를 쟁취하기 위해 몸싸움을 벌이면서 싸움이 벌어졌습니다. 의료진은 의료 서비스를 계속 운영하려면 의료 종사자가 우선적으로 차를 채워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럭 운전사 부족이 공급망에 부담을 주고 유럽의 천연 가스 도매 가격이 치솟으면서 최근 몇 주 동안 세계 5위 경제 대국이 된 혼란스러운 분위기가 에너지 회사를 도산했습니다.
소매업체, 트럭 운전사 및 물류 회사는 에너지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가격이 인상되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용품?
영국 장관, 연료 회사 및 주유소는 연료 공급이 충분하다고 말하지만 공황 구매와 함께 트럭 운전사 부족으로 시스템이 고갈되었습니다.
영국의사협회(British Medical Association)가 의료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연료에 우선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의료 종사자들에게 요청한 상황의 엄중함입니다. 더 읽기
영국의 총 8,380개 매장 중 65%를 대표하는 독립 연료 소매업체를 대표하는 PRA(석유 소매업체 협회)에 따르면 연료 수요는 영국의 일부 지역에서 펌프의 50~90%가 건조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일요일 정부는 5,000명의 외국인 트럭 운전사에게 임시 비자를 발급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폴란드 항공사들은 그 제안이 우스꽝스럽고 극소수만이 받아들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운송업체, 주유소 및 소매업체는 약 100,000명으로 추산되는 트럭 운전사의 부족이 매우 심각하고 연료를 운송하려면 추가 교육과 면허가 필요하기 때문에 빠른 해결 방법이 없다고 말합니다.
영국 소매 컨소시엄(BRC)은 정부에 크리스마스 용품을 제대로 공급하는 데 필요한 트럭 운전사를 유치하기 위해 계획의 규모와 범위를 확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앤드류 오베(Andrew Obe) 식품 이사는 “축제 기간 동안 수백만 가족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정부가 규모와 범위 면에서 이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확대하여 소매 산업의 모든 부문에 걸쳐 대형 트럭 운전사를 포함할 것을 촉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BRC의 지속 가능성.
Obi는 “부족함을 메울 충분한 새로운 영국 운전자가 생기기까지는 몇 달이 걸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ichael Holden과 J. Faulconbridge가 작성했습니다. Alistair Bell과 Philippa Fletcher의 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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