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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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항구 파업: 메인주에서 텍사스주까지 45,000명 이상의 부두 노동자가 피켓 라인에 항의합니다.

미국 항구 파업: 메인주에서 텍사스주까지 45,000명 이상의 부두 노동자가 피켓 라인에 항의합니다.

필라델피아 (AP) — 메인주에서 텍사스주까지 항만 노동자들은 화요일 아침 임금과 자동화에 대한 파업으로 피켓 라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촉발하고 부족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몇 주 이상 지속되는 상품의 경우.

항구와 약 45,000명의 국제 항만 노동자 협회 회원 간의 계약이 자정에 만료되었으며 월요일 회담의 진전에도 불구하고 노동자들은 파업에 돌입했습니다. 36개 항구에 영향을 미치는 이번 파업은 1977년 이후 노조가 실시한 첫 파업이다.

노동자들은 자정 직후 필라델피아 항구에서 “공정한 계약 없이는 일하지 않는다”를 외치며 항구 밖 철도 건널목에서 원을 그리며 행진하기 시작했습니다.

노조는 트럭 옆면에 “자동화는 가족에게 해를 끼칩니다. ILA는 일자리 보호를 의미합니다.”라고 적힌 게시판을 게시했습니다.

현지 ILA 회장 보이시 버틀러(Boise Butler)는 근로자들이 자신의 업무가 자동화되지 않는 공정한 계약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해운 회사가 대유행 기간 동안 높은 가격을 부과하여 수십억 달러를 벌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그들이 돈을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돈을 지불할 것입니다”라고 버틀러는 말했습니다.

그는 노동조합이 공정한 거래를 하고 기업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한 파업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시작하고 멈추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약하지 않다”며 국가 경제에 대한 연합의 중요성을 지적했다.

포트 휴스턴에서는 최소 50명의 노동자들이 현지 시간 자정 무렵에 “공정한 계약 없이는 일할 수 없다”라고 적힌 팻말을 들고 농성을 시작했습니다.

항구를 대표하는 미국 해양 동맹(US Maritime Alliance)은 월요일 저녁 양측이 이전 급여 제안에서 물러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노조가 회담 개시 제안을 내놨다. 급여 인상 77% 6년의 계약 기간 동안 Harold Daggett 대통령은 인플레이션과 수년간의 소폭 인상을 보상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ILA 회원은 연간 약 $81,000의 기본 급여를 받지만 일부는 상당한 초과 근무를 포함하여 연간 $200,000 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월요일 저녁, 연합은 6년에 걸쳐 제안을 50%로 인상했으며 기존 계약의 자동화 한도를 유지하겠다고 약속했다고 밝혔습니다. 노조는 자동화를 완전히 금지하기를 원한다. 양측이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연정은 “이번 조치를 통해 합의 도출을 위한 다른 미해결 문제에 대한 단체 협상을 완전히 재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화요일 오전에 발표된 성명에서 노조는 연합의 최근 제안이 “임금 및 자동화 보호와 관련하여 ILO 회원들이 요구하는 것보다 훨씬 부족하다”는 이유로 이를 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양측은 지난 6월 이후 정식 협상을 진행하지 않았다.

Daggett는 성명에서 “우리는 ILA 회원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임금과 자동화에 대한 보호를 받기 위해 필요한 만큼 오랫동안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이제 이 파업을 끝내라는 우리의 요구를 들어야 합니다.”

연합은 이 제안이 퇴직 계획에 대한 고용주 기여를 3배로 늘리고 건강 관리 옵션을 강화했다고 말했습니다.

공급망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소매업체들이 상품을 비축해 명절 선물 배송을 앞당겼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파업으로 인한 즉각적인 영향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가동 중단이 몇 주 이상 계속된다면 가동 중단 시간으로 인해 국가의 공급망이 크게 붕괴되어 가격이 상승하고 가계와 기업에 상품이 도착하는 것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파업이 계속되면 회사는 지연에 대해 배송업체에 비용을 지불해야 하고 일부 상품은 성수기 쇼핑 시즌에 늦게 도착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것의 전달에 영향을 미침 장난감이나 인공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자동차, 커피, 과일까지.

예를 들어 이번 파업은 바나나와 같은 부패하기 쉬운 수입품 공급에 거의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국농업국연맹(American Farm Bureau Federation)에 따르면 이번 파업의 영향을 받은 항구에서는 매년 380만 톤의 바나나를 처리하며 이는 미국 공급량의 75%에 해당합니다.

이는 또한 동부 해안 항구의 수출을 방해하고 노동자들이 다른 노동조합으로 대표되는 서부 항구에 교통 체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철도회사는 서해안에서 더 많은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 이동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분석가들은 폐쇄된 동부 항구를 보상할 만큼 충분히 이동할 수는 없다고 말합니다.

공급망 관리 및 물류 회사 Pro3PL의 설립자인 Jay Docia는 “파업이 계속되면 공급망 전반에 걸쳐 엄청난 지연이 발생하고 파급 효과는 의심할 여지 없이 2025년까지 계속되어 업계 전체에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JP모건은 동부해안과 걸프만 연안의 항구를 폐쇄하는 파업으로 인해 하루 38억~45억 달러의 경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정상 운영이 재개된 후 시간이 지나면 일부 회복될 수 있다고 추산했습니다.

이번 파업은 대선을 몇 주 앞두고 이뤄져 파업이 부족할 경우 요인이 될 수 있다. 소매업체,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 제품 수입업체는 합의를 기대하거나 조 바이든 대통령이 80일의 냉각 기간을 허용하는 태프트-하틀리 법을 사용해 파업을 종료할 것이라고 기대했습니다.

그러나 민주당을 위한 노조 표를 얻기 위해 노력해온 바이든은 일요일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잠재적인 업무 중단에 개입할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아니요”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관계자는 월요일 바이든의 지시에 따라 행정부가 협상을 계속 진행하기 위해 토지청 및 연합과 정기적으로 접촉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대통령은 제프 지엔츠(Jeff Zients) 비서실장과 라엘 브레이너드 국가경제위원회(National Economic Council) 국장에게 월요일 오후 연합 이사회 구성원들을 소집하도록 지시하고 최근 몇 년간 해운회사의 성공과 기여를 고려하는 방식으로 분쟁을 공정하고 신속하게 해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 노동조합원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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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reischer는 디트로이트에서 보고했습니다. 버지니아 주 노퍽의 Associated Press 언론인 Ben Finley, 뉴욕의 Mae Anderson 및 Wyatt Grantham Phillips, 디트로이트의 Dee Ann Durbin, 워싱턴의 Josh Bock, 휴스턴의 Annie Mulligan이 이 보고서에 기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