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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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관리들은 공중 폭발에 대한 조사가 계속되면서 보잉 항공기 40대를 검사했다고 밝혔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공중 폭발에 대한 조사가 계속되면서 보잉 항공기 40대를 검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연방 관리들은 이번 달 비행 중 동체 패널을 잃어버린 제트 여객기에 대한 조사에 대해 의회 위원회에 보고했으며, 항공사들이 40대의 동일한 보잉 항공기를 검사했다고 밝혔습니다.

알래스카 항공 비행기의 패널이 여행 중 어떻게 폭발했는지에 대한 질문이 계속 소용돌이치는 가운데, 제니퍼 홈엔디 국가교통안전위원회 의장과 마이크 휘태커 연방항공청 청장은 수요일 워싱턴에서 상원 상무위원회 위원들에게 브리핑을 하는 데 2시간을 보냈습니다. 16,000피트에서.. 오레곤 이상. 관계자들은 보잉과 사고에 대한 별도의 조사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캔자스 출신 공화당 의원인 제리 모란 상원의원은 비공개 회의 후 인터뷰에서 “제재나 집행에 관해 언급된 바는 없지만 최종 결과가 나오면 결과가 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Whitaker는 FAA가 “Boeing이 장기간에 걸쳐 직면한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번 사고와 잠재적인 재난은 단지 하나의 요소일 뿐”이라고 Moran은 말했습니다.

기자회견에서 “FAA가 감독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는지 확인하려는 노력에도 관심이 있었습니다”라고 Moran은 말했습니다.

연방항공청(FAA)과 미국교통안전위원회(NTSB)는 이번 브리핑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

이와 별도로 Homendy는 그녀의 기관이 Spirit AeroSystems에서 패널을 생산하여 Alaska Airlines 비행기에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기자회견 후 기자들에게 이 패널은 보잉의 주요 공급업체가 말레이시아에서 제조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보잉의 글로벌 공급망에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회사는 많은 제품의 제조를 아웃소싱해 왔습니다.

Spirit AeroSystems 대변인은 플러그가 말레이시아에서 제조되었음을 확인했으며 회사가 NTSB와 협력하기로 약속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보잉 CEO 데이비드 칼훈(David Calhoun)은 캔자스주 위치타에 있는 Spirit AeroSystems 공장을 방문하며 하루를 보냈습니다. 그는 두 회사가 “더 나아지기 위해” 협력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캘훈과 스피릿의 CEO인 패트릭 섀너핸(전 보잉 임원이자 미국 국방장관 대행으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미 국방부 장관으로 지명했지만 실패)은 두 회사가 타운홀이라고 부르는 곳에서 약 200명의 스피릿 직원을 만났습니다.

Calhoun은 Boeing과 Spirit의 엔지니어와 정비사가 “이로부터 배우고 우리가 함께 하는 모든 일에 적용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더 나아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hanahan은 직원들에게 NTSB, FAA, 항공사 및 Boeing과 협력하여 “신뢰를 회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EO 회의는 두 회사 모두 업무 품질에 대한 조사를 받는 가운데 열렸습니다.

알래스카 항공의 맥스 9(Alaska Airlines Max 9) 항공기가 오레곤주 포틀랜드에서 이륙한 직후 도어 씰(Door Seal)이라고 불리는 패널이 항공기 측면에서 떨어져 나가 1월 5일 비상 착륙을 해야 했다.

NTSB는 이번 사건을 조사하고 있으며, 연방항공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보잉과 공급업체가 품질 관리 절차를 준수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Max 9를 조종하는 유일한 미국 항공사인 Alaska와 United Airlines는 사고 후 검사한 다른 비행기의 도어 씰에서 느슨한 장치를 발견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두 항공사 모두 수백 편의 항공편을 취소했으며 Max 9 항공기는 접지되었습니다.

보잉 주가는 수요일에 1% 상승했지만 사고 이후 18% 하락하여 버지니아주 알링턴 회사는 해당 기간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에서 최악의 성과를 낸 회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