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는 장애가 있는 고객을 수용하는 데 있어서 항상 여행 업계의 선두에 서왔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관대한 정책은 때때로 남용될 수 있었고, 그 결과 모든 손님, 특히 합법적인 특별한 요구가 있는 손님에게 줄이 길어지고 더 큰 번거로움이 발생했습니다.
오늘 Disney는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액세스 서비스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월트 디즈니 월드 그리고 디즈니랜드 작동 불가능해진 시스템을 재보정하려는 시도입니다. Disney는 새로운 리소스를 공개하는 것 외에도 장애인 접근성을 포함하여 장애가 있는 고객을 위한 일부 서비스 및 옵션에 대한 수정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발표하면서 디즈니 관계자는 숙박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을 강조했습니다.
“디즈니는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테마파크를 방문할 때 장애가 있는 고객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다양하고 혁신적인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이유입니다. “라고 연사들은 말했다.
그렇다면 고객이 기대할 수 있는 구체적인 변경 사항은 무엇이며 이러한 변경 사항은 언제 적용됩니까?
장애인 접근 서비스 변경 사항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장애인을 위한 디즈니의 접근성 서비스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DAS는 수년 동안 장애가 있는 고객을 수용하기 위한 Disney의 툴킷에서 가장 인기 있고 논의된 기능이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역사적으로 오랜 시간 동안 전통적인 테마파크 줄에서 신체적으로나 인지적으로 기다릴 수 없는 고객들이 사용해 왔습니다. DAS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어트랙션에 대해 공지된 대기 시간과 대략 일치하는 향후 복귀 시간이 제공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시 대기 시간이 90분이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고객은 90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리는 대신 90분 후에 최소한의 대기 시간으로 다시 탑승할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좀 더 편안한 곳에서 기다리거나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반환 시간에 DAS 고객은 다음을 통해 대부분의 명소로 돌아갑니다. 라이트닝 레인(또는 라이트닝 레인 접근을 제공하지 않는 명소의 출구나 옆문을 통해 가는 경우는 드물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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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ney는 지난 5년 동안 Disney 공원에서 DAS를 이용하는 고객이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의도된 범위를 넘어서 오용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DAS가 다른 방법으로 수용할 수 없는 사람들을 계속 수용하기 위해 Disney는 곧 서비스에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을 구현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2024년 5월 20일 플로리다 월트 디즈니 월드와 2024년 6월 18일 캘리포니아 디즈니랜드에 적용됩니다.
시스템은 현재 시스템과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운영되지만 DAS는 이제 더 오랜 시간 동안 줄을 서서 기다릴 수 없는 자폐증 및 유사한 발달 장애가 있는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DAS 승인을 받은 적격 고객은 120일이 지날 때까지 서비스에 다시 등록할 필요가 없습니다(현재 60일 정책에서 증가).
일부 공원에서는 유사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의사의 소견서나 미국 장애인법 카드와 같은 장애 서류를 요구하지만 디즈니는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Disney는 제3자 Inspire Health Alliance 서비스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귀하는 Inspire의 교육을 받은 의료 전문가와 협력하여 게스트의 숙박 자격을 평가하는 데 필요에 따라 출연진을 지원할 것입니다.
DAS는 고객이 방문하기 전에 관광명소를 미리 선택할 수도 없습니다. 대신, 고객은 매일 공원 입장권이나 MagicBand+를 스캔한 후 첫 번째 탑승 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즈니는 직계 가족만 포함하도록 DAS 파티 규모를 조정할 예정입니다(또는 직계 가족과 함께 어트랙션을 타지 않는 경우 최대 4명의 게스트 그룹). Disney는 DAS 이용 자격이 있는 고객도 DAS 이용 시 어트랙션에 탑승하고 탑승해야 함을 명확히 하기 위해 사이트에 문구를 추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Disney는 고객이 여행 전에 DAS 자격 절차를 완료할 것을 권장합니다. 디즈니랜드와 월트 디즈니 월드 모두 고객은 가상 비디오 채팅 시스템에 액세스하여 디즈니 액세스 서비스 팀과 개별 요구 사항 및 필요할 수 있는 서비스에 관해 대화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하지 않은 투숙객은 현장 옵션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랜드에서는 이러한 대화가 공원 내의 고객 관계에서 디즈니랜드와 디즈니 캘리포니아 어드벤처 사이의 산책로에 있는 전용 창구로 옮겨갈 것입니다. 월트 디즈니 월드 고객은 현장 가상 채팅을 통해 당일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요구 사항 및 기타 장애 수용
이제 제한된 그룹의 고객에게 장애인 접근성이 제공되지만 Disney는 미국 디즈니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의 다른 특별한 요구 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절차를 확대하고 보다 명확하게 정의하고 있습니다.
Disney의 업데이트된 웹사이트에서는 이제 Rider Switch 및 Single Rider 대기열과 같은 줄 탐색 옵션에 중점을 두고 숙박이 필요한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도구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Disney는 또한 특히 화장실 휴식 시간 동안 예기치 않게 대기열에서 나가야 하는 고객을 위해 보다 구체적인 대기열 복귀 프로세스를 추가할 것입니다.
숙박시설에 대한 디즈니의 관심은 관광명소를 넘어서는 것입니다. 새로운 접근성 서비스 웹사이트와 함께 제공되는 접근성 계획 가이드 및 권장 문서에는 고객 주차 및 교통, 휠체어 및 전기 자동차 대여, 음식 알레르기 및 특별 식단 요청, 공원에 의료 장비 반입 및 기타 여러 주제에 대한 절차가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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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는 고객에게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미리 제공하여 테마파크 여행에 내재된 잠재적인 스트레스 요인과 어려움에 대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디즈니는 고객들이 각자의 필요에 맞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다 명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더 넓은 범위의 접근성 옵션을 더 잘 선보일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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