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디아블로 IV에서 가장 논란이 많았던 변경 사항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디아블로 IV에서 가장 논란이 많았던 변경 사항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에서 가장 먼저 한 일은 디아블로 IV 베타 그는 굴러가려고 했다. 30년 동안 게임을 하면서 저는 두 가지 중요한 사실을 이해했습니다. 항상 폭포 뒤를 확인하고 항상 걷는 것보다 공을 더 빨리 돌립니다. 그래서 나는 굴렀다. 보라 그리고 보라 그는 ~였다 더 빠르게. 그런 다음 다시 뒤집으려고 했지만 5초 동안… 더 이상 할 수 없었습니다. 내가 그 순간 KFC 더블다운을 먹고 있었다면 나는 놀라서 뱉어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그렇지 않았고, 대신 온 몸을 다해 부드럽게 신음했다.

디아블로 IV닷지 롤은 이제 다른 것과 마찬가지로 활성 능력일 뿐입니다. 연속으로 여러 번 피할 수 있도록 추가 충전을 제공하는 장비를 찾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전투 시간의 80% 이상을 앉아있는 오리가 될 것입니다. 이전에 셔플에 액세스할 수 없었던 PC 플레이어의 경우 다른 능력으로 잠잠해질 수 있는 빠른 실행 막대 공간을 차지하는 한 성가신 새로운 외계인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콘솔 플레이어로서 일종의 고문입니다.

디아블로 III 드리블 스타트도 하지 않았다.. 게임이 PS3 및 Xbox 360으로 포팅되기 전까지 Blizzard는 콘솔 게이머가 마우스 및 키보드 PC 상대가 사용하는 빠르고 정확한 클릭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을 움직이면 원할 때마다 원하는 만큼 그 방향으로 굴러갑니다. 디아블로 III 그는 많은 결점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것은 그 중 하나가 아니었습니다.

너빙 닷지 롤 V 디아블로 IV 결과가 따릅니다. 최악의 경우 설정 메뉴에서 특정 옵션을 끄지 않는 한 캐릭터가 아직 다시 셔플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소리칠 것입니다. 두 번째 최악의 부분은 내가 전투 중이 아닌 동안 10-15걸음마다 롤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난 그냥 더 빨리 가고 싶어. 대부분의 로그라이트 및 다음과 같은 액션 게임에서 닷지 롤의 경우와 같이 무적 프레임도 없습니다. 악령. 장애는 더 많은 처벌을 느낍니다. 여러 번 본능적으로 공격을 피했지만 보스가 막 펼치려는 치명적인 AOE를 위해 아껴두어야 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동시에, 마음을 가라앉히면서 확실히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디아블로, 베타가 계속해서 불필요한 치유 물약을 쏟아 붓더라도. 야만인을 연기할 때 회피할 수 있는 시간이 더 임팩트 있게 느껴졌다. 아무 생각 없이 스팸을 보내는 대신 조금 더 전술적으로 플레이해야 했습니다. 디아블로 IV일반적으로 안식처의 가장 어둡고 무거운 재보정.

피타의 첫 번째 글로벌 수장인 역병의 아샤바가 훌륭한 예였습니다. 용과 같은 생물의 공격 패턴을 배우고 칼날과 발톱 공격에 대한 Dodge Roll을 기억하지 않고 그 전투에 들어간 사람은 빠르고 굴욕적인 죽음을 맞이했습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느낄 수 있습니다. 좋은 최대 3~4개의 Dodge Charge를 저장한 다음 전투 중에 전략적으로 분배할 수 있는 로드아웃을 찾기 위해.

밖으로 나가기 디아블로 IV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 다른 게임은 그냥 망했을 수도 있지만 액션 게임에는 몇 가지 기본 동사가 있고 회피도 그 중 하나입니다. 사치품처럼 세금을 부과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더블 홉을 제공한 다음 매번 두 번째 홉을 실행하게 만드는 것과 같이 거의 불쾌하게 느껴집니다.

디아블로 에 대해 구조화 탭 투 킬의 재미는 단순하지만 끝이 없습니다적의 떼거리를 잘라내는 스팸 공격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럽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을 피하는 것도 그래서 제가 그것들을 많이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니면 내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무 부드러운 전리품 조깅하는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야채 없는 식사는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