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커뮤니티의 반발 이후 디아블로 4의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처리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Diablo 4는 어제 오랫동안 기다려온 Pre-Season 1 패치인 1.1.0을 얻었고 플레이어가 무거운 파워업을 구현한 것에 대해 Blizzard를 비판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뱀프는 전반적으로 압도적인 경련을 일으키고 있으며, 특히 메이지 플레이어는 자신의 클래스 강점에 큰 타격을 입혀 당황합니다. 인기 있는 엔드게임 활동인 Helltides가 더 어려워졌고, 미스터리 상자를 잠금 해제하는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속도가 느려졌습니다(Cinder의 낮은 드롭률은 실수입니다.).
더 높은 레벨에서 몬스터를 죽이는 경험치 보너스가 감소했으며, 더 중요한 것은 블리자드가 치명타 데미지, 약한 데미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뿐만 아니라 일부 타이틀을 크게 손상시켜 많은 고정 빌드의 효율성을 감소시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감소보다는 보너스가 되는 건물별 변경 사항을 선호하지만 이러한 변경 사항이 게임의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Blizzard는 설명했습니다. “디아블로 4는 시즌을 통해 끊임없이 진화하는 게임이므로 우리가 만드는 모드도 함께 진화할 것입니다.”
그 결과 디아블로 4 커뮤니티는 변경 사항이 게임의 모든 측면에서 진행 속도를 늦추고 적을 극복하는 데서 오는 힘의 환상이 줄어들었다고 믿고 있습니다.
TheMorals는 Reddit에 “이 게임이 처음에는 매우 빠르지 않았지만 이제는 진정한 일꾼이 되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우편 그는 19,000개 이상의 찬성표를 받았습니다.
디아블로 관련 하위 포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패치에 대한 플레이어 불만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일부는 블리자드가 조치를 취할 때까지 도구를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52등급 고독한 악몽을 간신히 통과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완전히 재건해야 합니다. 자가 치유는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평소보다 피해가 60% 적고 약한 피해가 거의 절반으로 줄었고 공격력이… pic.twitter.com/vTOGAwrpXb
– MattGoesBuck(@MattGoesBuck) 2023년 7월 18일
오늘 발표한 이 패치를 만들 때 Diablo 4 Devs가 무엇을 피우고 있었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 Nerf Crait + Weak, 그러나 가치 대체를 제공하지 않음
Nerf는 게임에서 최악의 클래스입니다.
모두를 더 질퍽하게 만드십시오
– 경험치 획득 파괴도대체 이 녀석은 뭐야
바나나 위협(Menacing_Banana) 2023년 7월 18일
Nerf Diablo 4 시즌 1 패치 시즌이 추가할 수 있는 것은 없으며, 그들이 방금 떨어뜨린 박쥐 쓰레기의 양을 정당화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게임을 훨씬 더 느리게 만듭니다.
아니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내 ARPG를 수정하기 위해 ProjectD2의 Last Epoch를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 대니폴른(@DannyFaln) 2023년 7월 18일
지금 디아블로 4를 정말 하고 싶은데, 이 새로운 패치가 모든 재미를 앗아갑니다. 메뉴를 변경하거나 대도시로 텔레포트할 때 항상 충돌합니다. 새 지역을 로드할 때도 서버 지연이 정말 심합니다. XP 너프도 문제다. Idk, S1이 몇 가지를 수정하기를 바랍니다.
– 나이트레이스21(@its_nighttime) 2023년 7월 19일
God the Diablo 4 패치 노트는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계절 효과는 정말 강력해야 합니다. 내 소크는 이미 40대 중반에 한 번 두드린 후 얼음 장벽이 없으면 보호막과 저항이 켜졌습니다. Fallen의 크리티컬과 데미지도 감소합니다.
– 로봇 같은 에바(cerulean_tear) 2023년 7월 18일
진지하게 @직원 팀, Diablo 4의 XP Nerf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레벨을 올리기 위해 몇 시간 동안 그라인딩하는 것은 재미도 없고 보람도 없습니다. 끝없는 레벨링 과정에 얽매이지 않고 최종 게임 콘텐츠와 농기구를 즐기고 싶습니다. # Diablo_better
– 제이슨(@bucknorris) 2023년 7월 19일
어젯밤 디아블로의 커뮤니티 개발 책임자인 Adam Fletcher는 트위터를 통해 블리자드 직원들이 이번 주 후반에 예정된 캠프파이어 채팅에서 이러한 의견을 다룰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letcher는 “디아블로 4의 1.1.0 변경 사항에 대한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더 이야기하기 위해 이번 주 후반 금요일에 캠프파이어 채팅을 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and] 다음날 시간. 피드백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1.1.0의 일부 변경 사항에 대한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들었습니다. #디아블로프.
그것에 대해 더 이야기하기 위해 이번 주 금요일에 Campfire Chat을 가질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시간은 다음날 알려드리겠습니다. 피드백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아담 플레처(PezRadar) 2023년 7월 19일
이 반발은 블리자드가 더빙된 시즌 1의 출시와 함께 들어가기를 희망하는 마지막 일이 될 것입니다. 악성 계절, 7월 20일. 디아블로 4는 대대적으로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으며(블리자드 역사상 가장 빠르게 판매된 게임임) 상시 온라인 연결과 일부 서버 문제에 대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제 Blizzard는 1.1.0 패치로 결정을 방어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변경 사항을 발표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아직 플레이 중이시라면 확인해보세요 디아블로 4 인터랙티브 맵 플레이하면서 진행 상황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Wesley는 IGN의 영국 뉴스 편집자입니다. Twitter(@wyp100)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email protected] 또는 비공개로 [email protected]로 Wesley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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