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Disney는 Direct-to-Consumer Streaming에 더 중점을 두면서 동남아시아, 홍콩, 대만 및 한국의 나머지 6개 선형 TV 채널을 폐쇄합니다.
관련된 채널은 National Geographic, National Geographic Wild, Star Chinese Movies, Star Chinese Channel, Star Movies 및 Star World입니다. 동남아, 홍콩, 한국은 9월, 대만은 12월까지 리니어 서비스가 종료된다.
이 그룹은 현재 일본, 중국, 호주 및 뉴질랜드에 있는 채널로 능률적인 텔레비전 포트폴리오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소비자는 그룹의 Disney+ 및 Disney+ Hotstar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이러한 채널의 콘텐츠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으며, 현재 중국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완전히 출시되었습니다. 이중 플랫폼에는 Disney, Pixar, Marvel, Star Wars, National Geographic 및 Disney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Star의 영화와 쇼가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D2C 사업의 비용 절감과 소비 촉진에 도움이 될 것이지만 디즈니와 가까운 소식통은 디즈니가 여전히 D2C, 영화, 소비자 제품 및 테마파크를 포함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성장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2020년과 2021년에도 비슷한 움직임으로 예고되었습니다. 디즈니는 2020년 대만에서 스포츠 채널을 폐쇄했다. 2021년 9월 Fox, Fox Crime, Fox Life, FX 및 Channel V를 폐쇄했습니다. 영화 채널 폭스 액션 영화, 폭스 패밀리 영화, 폭스 영화 및 스타 영화 중국; 스포츠 채널 Fox Sports, Fox Sports 2, Fox Sports 3, Star Sports 1, Star Sports 2; 어린이 채널 디즈니 채널 및 디즈니 주니어; 진정한 서비스 Nat Jio People 및 SCM Legend. 이러한 채널 중 다수는 2018년 21세기 폭스 인수와 함께 디즈니 폴드에 포함되었습니다.
리서치 회사 Media Partners Asia의 데이터에 따르면 동남아시아 5대 시장(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필리핀)의 SVOD 구독은 1분기 말에 4,900만 명에 달했습니다.
구독 수 측면에서 1분기 주요 플랫폼은 Disney+와 Disney+ Hotstar(940만 개), Viu(850만 개), Netflix(800만 개), Prime Video(130만 개)로 추정됩니다. (소득 분류에 따라 순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른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에서 제작된 콘텐츠는 이 지역 비디오 시청 시간의 20%에 불과하며 한국 콘텐츠는 30%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스트리밍 플랫폼 출시 이후 Disney는 현지에서 제작된 아시아 콘텐츠에 대한 중요한 투자자가 되었습니다.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More Stories
김정은 “북한, 미국에 대항해 위력 과시 위해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발사”
미국, 북한에 러시아 주둔 군대 철수 촉구 | 국가의
한국군은 북한이 핵과 ICBM 시험을 실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