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놈: 더 라스트 댄스’는 주말 국내에서 흥행에 성공했지만 충격에 휩싸인 국내 박스오피스를 흔들지는 못했다.
영화진흥위원회(코픽)가 관리한 고비스 자료에 따르면 ‘베놈’ 세 번째 영화는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266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이는 62%의 지배적인 시장 점유율을 나타냅니다.
수요일 개장 5일 동안 413만 달러를 모금했다. 그러한 속도로, 새 영화는 최악의 코비드 감염 기간인 2021년에 개봉된 “베놈: 렛 데어 비 카니지”가 벌어들인 1,520만 달러를 추월하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이는 구조적으로 구성된 한국 흥행의 경사를 의미한다. 전국적으로 최근 주말 한국영화 수입액은 432만달러에 불과하다. 짧은 차이로 올해 최저점을 기록했다. 8월 말부터 10주 중 1000만 달러가 넘는 추석 명절 주말은 단 한 번뿐이다.
지난 주말의 승자였던 ‘보통가족’은 거의 절반의 점수를 받아 2위로 떨어졌다. 시작 주말의 143만 달러와 비교하여 728,000달러가 등록되었습니다. 영화는 개봉 12일 만에 332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3위는 주말에 41만9천달러를 벌어들인 한국 드라마 영화 ‘대도시의 사랑’이 10월에는 507만달러를 벌어들였다. 같은 날 출시된 미국 수입 ‘더 와일드 로봇(The Wild Robot)’은 4위를 차지했다. 주말 동안 293,000달러를 벌었고 총 39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코미디 드라마 ‘나, 집행부’는 9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월간 순위를 석권하며 최근 회차 5위를 차지했다. 류승본 감독 영화는 5200만달러를 추가해 23만4000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올해 한국 영화 중 네 번째 최대치이자 한국 영화 중 세 번째 최대치이다. 하지만 현재까지 관객 수는 750만 명으로 국내에서 블랙버스터 소재로 간주되는 1,000만 명에도 훨씬 못 미치는 수준이다.
영화로 제작된 무대영화 ‘엘리자베스, 더 뮤지컬 라이브’는 국내 박스오피스 6위를 기록했지만, 관객수에 따른 국내 화제작 분류표는 하위권으로 분류됐다. ‘엘리자베스’는 주말 동안 124,000달러를 벌어들여 7,000장 미만의 티켓을 획득하고 약 120개 스크린에서 득점을 올렸다. 지난 10월 16일 오픈 이후 총 534,000달러가 집중됐다.
고대 오스트리아 직원 엘리자베스의 슬픈 운명, 즉 신화적이고 유명한 “CC”의 비극을 바탕으로 “엘리자베스”는 유죄 판결을받은 살인자의 죽음과의 연애를 묘사했습니다. Michael Kunsay가 작사하고 Sylvester Leway가 작곡했습니다.
2004년 영화 ‘노트북’은 주말 동안 123,000달러를 벌어 순위가 낮아졌습니다. 미국 애니메이션 ‘리틀 엠마(Little Emma)’는 3일간의 시작 수익이 53,000달러에 달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미국 애니메이션 타이틀인 “Crazy and Pedro: Bets to the Rescue”는 37,000달러입니다.
Petro Almotor의 ‘The Room Next Door’는 9위(티켓 판매량 10위)를 기록했습니다. 주말 개봉 5일 만에 4만4000달러, 7만2000달러를 벌어들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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