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7,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대규모 YouTube 단속 이후 수천 명의 사람들이 광고 차단기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YouTube 단속 이후 수천 명의 사람들이 광고 차단기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YouTube는 이를 만드는 회사에 피해를 줍니다. 여러 광고 차단 회사에서는 YouTube가 광고 차단기를 활성화한 상태에서 웹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보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경고를 표시하기 시작한 후 수천 명의 사람들이 제품을 제거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한 회사인 AdGuar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YouTube에서 변경 사항을 구현하기 전에는 하루에 6,000명이 제거된 것과 비교하면 10월 9일 이후 매일 1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제거했습니다. AdGuard의 CTO인 Andrei Meshkov는 10월 18일에 52,000명이 AdGuard를 제거했다고 밝혔습니다. 열광한. 그러나 유료 버전의 AdGuard 설치가 증가했으며 YouTube의 단속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또 다른 광고 차단 업체인 고스터리(Ghostery)는 10월 사용량이 정체돼 일일 설치 횟수와 제거 횟수가 3~5배 늘었다고 밝혔다. 특히 해당 제품을 제거한 이유에 대한 설문 조사를 완료한 사용자 중 90% 이상이 해당 도구가 더 이상 YouTube에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했다고 밝혔습니다.

YouTube의 단속은 노트북과 데스크톱에서 Chrome을 통해 웹사이트에 액세스하는 사람들에게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이므로 일부 사용자는 해결 방법으로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기도 했습니다. 고스트레이가 말했다. 열광한 10월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설치는 9월에 비해 30% 증가했습니다.

유튜브 광고는 Google의 총 수익이 더 많습니다. 회사는 올해 초부터 9월까지 플랫폼에서 220억 달러 이상의 광고를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스트리밍 플랫폼은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광고를 제거하고, 사람들이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더 높은 품질로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고, YouTube Music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주는 YouTube Premium에 비용을 지불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회사는 YouTube Premium 가격을 월 2달러에서 14달러로 인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