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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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과 충돌하는 미사일의 기원을 잘못 식별

이제 달과 충돌할 목표가 된 물체는 궤도 역학 및 천문 소프트웨어 개발자에 중점을 둔 독립 연구원인 Bill Gray가 처음 발표했습니다. 그는 2015년 이 로켓을 같은 해 로켓 발사에 사용한 SpaceX Falcon 로켓의 두 번째 단계로 확인했습니다. 미국 심층기후관측소 DSCOVR.

소행성 관찰자들이 처음에 WE0913A라고 불렀던 이 물체는 DSCOVR이 발사된 지 이틀 만에 달을 통과했습니다. 그는 말했다.

그레이는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저와 다른 사람들은 두 번째 단계의 결정이 옳았다는 것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물체는 우리가 예상한 밝기에 관한 것이고 예상한 시간에 나타나며 합리적인 궤도로 움직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정의

그러나 주말에 Gray는 우주 쓰레기를 추적하지 않지만 DSCOVR을 포함하여 많은 활성 우주선을 주의 깊게 추적하는 NASA 제트 추진 연구소의 John Giorgini와 통신한 후 물체의 기원을 착각했다고 말했습니다.

“John은 JPL의 Horizons 시스템이 DSCOVR 우주선의 궤적이 특별히 달에 가까워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말했습니다. DSCOVR이 하늘의 다른 부분에 있는 동안 두 번째 단계가 달 바로 다음을 통과하는 것은 조금 이상할 것입니다. 거기에 두 번째 단계가 있습니다.”라고 Gray는 말했습니다. 항상 약간의 이별이 있지만 의심 스러울 정도로 큰 것입니다.”

NASA 제트추진연구소 센터가 주도한 분석에 따르면 3월 4일 달 뒷면에 충돌할 것으로 예상되는 물체는 2014년 발사된 중국의 창어 5-T1 부스터 로켓일 가능성이 높다. NASA 성명에. 월요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SpaceX Falcon 9의 2015년 임무의 두 번째 단계가 아닙니다. 이 업데이트는 2016-2017년 기간 동안 물체의 궤도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그레이는 나중에 자신의 데이터를 검토한 결과 이제 다른 해석에 이르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신이 중국 장정 3C 로켓의 세 번째 단계라고 말했습니다. 2014년 달 궤도선 발사에 사용.

로켓은 3월 4일 오전 7시 26분(동부 표준시) 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그 영향은 달의 뒷면에 있을 것이며 지구에서는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미사일은 충돌 시 분해되어 너비가 약 10~20미터(32.8피트~65.6피트)인 분화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주 쓰레기의 공식적인 모니터링의 필요성

천문학자 조나단 맥도웰 천체 물리학 센터 | 하버드와 스미소니언그는 우주 쓰레기를 식별하는 것이 깊은 우주 궤도에서 “쉽지 않다”고 말했지만 Gray의 새로운 식별은 정확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소 80%, 아마도 90%의 확률을 줄 것입니다.”
NASA는 Artemis 우주 비행사가 달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SLS 로켓을 성공적으로 테스트했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본 후 몇 년 후에 무언가를 집어 들고 알려진 임무와 일치시키기 위해 취소하려고 시도하는 혼돈 깊은 우주 궤도에서 이러한 것들은 특히 어렵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McDowell은 로켓의 단계 정체성에 대한 혼란이 NASA와 기타 공식 기관이 인력과 학계의 제한된 자원에 의존하기보다 깊은 우주에서 폐기물을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다고 말했습니다.

30~50개 정도 분실 그는 로켓 무대와 같은 심우주 물체가 수년 동안 실종되었지만 우주 기관은 지구에서 우주 쓰레기를 체계적으로 추적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교통량이 많은 LEO와 같지 않으므로 쓰레기는 다른 우주선에 위험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물건을 던진 곳을 아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우선순위가 높지는 않지만 세계가 제대로 하기 위해 최소한 한 사람을 고용할 수 있고 우주 기관이 그들의 깊은 우주 경로를 공개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Gray는 앞으로 더 많은 우주선이 이러한 유형의 궤도에 오를 것이며 “외부 공간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저기 마지막으로 알려진 궤도 데이터 항목을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하게 하는 것과 같이 정부 기관과 미사일 발사 회사가 취할 수 있는 간단한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