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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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 선물: 고용 보고가 시장 랠리의 핵심이며 리더들의 빠른 매수 신호; 상원, 부채 한도 인상 승인

다우존스 선물은 목요일 밤 S&P 500 선물 및 나스닥 선물과 함께 9월 고용 보고서가 발표되면서 상승했습니다. 목요일에 주식 시장은 강세를 보였으나 주요 지수는 거래량이 감소하는 동안 주요 수준에서 후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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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주식 시장 조정이 남아 있습니다. 9월 고용 보고서가 개장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금요일은 중요한 날이 될 수 있습니다.

바다 주식 회사 (알아요), 포드 자동차 (NS), 고급 마이크로 장치 (AMD) 그리고 지스케일러 (ZS) 매수 신호를 깜박이는 많은 주식 중 하나였습니다. SE 주식, AMD 주식 및 ZS 주식 폭락 추세선 그들은 또한 50일 줄부터 입었습니다. 포드 주식은 부분적으로 너무 낮아서 책임을지지 않는 핸들을 비웠다. 구매 포인트.

투자자들은 마이크로소프트 주식도 예의주시해야 합니다. 엔비디아 (NVDA) 및 Google 부모 알파벳 (구글). 이 세 가지 기관 수준의 주식은 규칙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50일 연속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들이 밀어 올릴 수 있다면 초기 항목을 저장할 것입니다. 그들이 외면하면 반바지 일 수 있습니다.

동안, 테슬라 (TSLA) 유지 주주총회 목요일 오후 텍사스 오스틴 근처의 새 공장에서. Elon Musk는 Tesla Cybertruck 또는 다른 새로운 모델이 내년에 없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그는 또한 4,680개의 배터리 셀이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Tesla 주가는 거의 8개월 만에 최고가를 기록한 후 밤새 하락했습니다.

Tesla 주주 총회는 최근 뉴스로 제너럴 모터스 (지엠), 루시드 모터스 (LCID), 리비안 자동차 그녀는 그것이 Tesla의 부러워하는 위상을 훼손할 수 있다고 제안하고 Ford도 전기 자동차에 나서고 있습니다. 포드에 이어 GM도 200일 연속 진입을 앞당겼다. LCID 스톡은 하단 베이스의 핸들에서 작동합니다.

테슬라 주식이 뛰고 있다 IBD 리더보드, 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MSFT), Google, AMD 및 Nvidia 주식. AMD 주가 상승 스윙 트레이더. 마이크로소프트와 구글은 일을 공유한다 IBD의 장기 지도자. 구글과 ZS는 결함 50, 현재 여러 실행 파일 이름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 포함된 비디오는 AMD, Zscaler 및 이베이 (이베이), 흥미로운 세션을 검토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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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보고서

경제학자들은 9월 고용 보고서에서 비농업 부문 고용이 475,000명 증가하고 실업률이 5.1%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경제 회복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8월의 235,000개 일자리에서 고용이 반등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빨리 고용하면 국채 수익률이 급격히 상승하고 연준 채권의 더 빠른 하락에 대한 기대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오늘 다우존스 선물 계약

다우존스 선물은 공정 가치보다 0.3% 높습니다. S&P 500 선물은 0.2%, 나스닥 100 선물은 0.25% 올랐다.

원유 선물은 목요일에 상승세로 반전한 후 밤새 소폭 상승했습니다. 10년물 국채 수익률은 목요일의 상승폭을 밤새 연장하여 1.59%까지 상승했습니다.

채용 보고서는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8시 30분에 발표됩니다. 이것은 거의 확실하게 다우존스 선물과 국채 수익률에 영향을 미치며 시장이 고용 보고서가 강세인지 약세인지 결정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상원은 목요일 밤에 부채 한도를 12월까지 인상하기로 표결했으며, 민주당은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대표의 단기 부채 증액 제안을 승인했습니다. 하원은 정부의 디폴트를 피하기 위해 법안을 승인하고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보내야 합니다.

에서 밤새 일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우존스 선물 계약 다음 정기 회기에서 반드시 실제 유통으로 변환되지 않는 다른 곳 주식 시장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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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시장 상승

주식 시장은 강한 랠리를 시작한 후 하루 고점에서 다소 후퇴했습니다.

목요일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1% 상승했습니다. 주식 시장 거래. S&P 500 지수는 0.8% 올랐다. 나스닥 종합지수는 1% 조금 넘게 올랐다. 소형주 Russell 2000 스프레드 1.6%

10년물 국채수익률은 5bp 상승한 1.57%로 6월 중순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사이 최고의 ETF, The Innovator IBD 50 ETF(오십) 1.1%, Innovator IBD Breakout Opportunities ETF(맞다) 2.1% 상승했습니다. iShares 확장 기술 및 소프트웨어 펀드(ETF)IGV) MSFT의 주요 지분으로 1.2% 상승했습니다. VanEck Vector Semiconductor Corporation(SMH) 또한 Nvidia 및 주요 AMD 구성 요소의 점유율과 함께 1.2%를 추가했습니다.

SPDR S&P 금속 및 광업 ETF(XME) 1.7% 반등, 미국 Global X Infrastructure Development ETF(요람) 1.1%. 미국 글로벌 게이츠 재단(ETF)비행기) 0.9% 하락했습니다. SPDR S&P 주택 건설 ETF(XHB) 1.8% 상승. SPDR 특정 에너지 펀드(SPDR ETF)XLE) 0.8% 상승 및 Financial Select SPDR ETF)XLF) 0.6%.

주식은 더 투기적인 이야기를 반영합니다. ARK Innovation ETF(또 봐요) 2.4% 상승하고 ARK Genomics ETF(ARKG) 2.5%. Tesla 주식은 여전히 ​​ARK Invest의 ETF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Cathie Wood는 지난 한 달 동안 ARK의 TSLA 주식의 상당 부분을 매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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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주주총회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는 목요일 밤 주주총회에서 본사를 텍사스 오스틴으로 이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Tesla가 여전히 캘리포니아 프리몬트에 있는 공장의 생산량을 크게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2030년에 2천만 대의 차량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관점에서 볼 때 지난 2년 동안 코로나바이러스와 칩 부족이 발생하기 전인 2019년 글로벌 자동차 판매는 7,750만 대에 도달했습니다.

머스크는 전자 트럭이 2022년 말에 생산을 시작하고 2023년에 세미 트럭과 토스터가 도착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이미 알려진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는 기존 제품에 대한 중요한 신규 시장이 없는 상태에서 내년에 신차가 인도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머스크는 내년에 오스틴 공장에서 4,680개의 배터리를 생산할 수 있으며 일부 기술적인 문제가 남아 있음을 나타냅니다. 약속된 사양과 비용 절감으로 4,680개의 배터리를 대량 생산에 투입하는 것은 Tesla Cybertruck, Semi 및 Roadster를 실행 가능하게 만드는 열쇠입니다.

머스크는 목요일 초 트윗을 통해 테슬라가 금요일 자정부터 완전 자율주행차 소유자에게 FSD 베타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높은 위험과 높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FSD 베타의 출시가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Tesla의 수익이 증가하고 운전자 지원 자격 증명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운전자가 Tier 2 시스템이 아직 진행 중이라고 불평하거나 여러 사고가 발생하면 반발이 심할 수 있습니다.

Tesla는 토요일에 베를린 인근의 미완성 공장에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CEO Elon Musk는 이번 여름에 제안된 생산이 10월에 시작될 수 있지만 공장은 2022년까지 열리지 않을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Tesla가 3분기에 141,300대의 전기 자동차를 인도한다고 발표한 지 며칠 만에 나온 또 다른 기록적인 조회수입니다.

테슬라 주주총회 이후 주가는 하락했다.

테슬라 주가는 목요일 1.4% 오른 793.68로 2월 말 이후 최고가를 기록했다. 이것은 여전히 ​​764.55 구매 포인트 범위에 있습니다.

테슬라 경쟁자

Tesla는 세계 자동차 위기 동안 다시 기록적인 배송과 엄청난 가격 결정력으로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Tesla의 미국 전기 자동차 주식이 이익 마진 증가를 약속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경쟁 환경은 특히 미국에서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Rivian은 시장에서 Tesla Cybertruck을 능가할 여러 전기 픽업 트럭 중 첫 번째 R1T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고급형 허머 EV를 출시할 제너럴 모터스는 수요일 크루즈 유닛과 함께 로봇에 적용되는 첨단 “울트라 크루즈”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2023년에 고객에게 공개할 계획이라고 수요일 밝혔다.

리비안은 연말 이전에 대형 R1S SUV를 출시할 예정이며 GM 리릭은 내년 봄에 출시할 예정이며 두 제품 모두 판매와 생산이 감소하고 있는 테슬라 모델 X와 맞붙게 될 것입니다.

Lucid Motors는 이번 달부터 Lucid Air 배송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Lucid Air 럭셔리 세단의 주행거리는 Tesla Model S Plaid를 훨씬 능가하는 520마일입니다.

이러한 특정 모델과 제품은 2022년까지 수십 개의 다른 EV 모델과 함께 Tesla에 경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최신 전기 자동차 및 자동차 기술의 소유자로서의 Tesla의 공적 위상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Musk는 이러한 떠오르는 경쟁자들을 처리하고 GM의 자율 주행 야망과 Tesla에 대한 다양한 파고에 대응해야 할 필요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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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상승 분석

주식 시장의 시도는 또 다른 긍정적 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뉴욕 증권 거래소와 나스닥의 거래량이 수요일부터 감소하면서 결국 지수 가격 상승은 충분히 강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다우를위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후속 조치일 5일째 집결 시도를 확인했다. 나스닥과 S&P 500은 상승 시도 3일차에 금요일부터 후속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주요 지표는 주요 수준에서 저항을 받았습니다.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50일 이동평균선 부근에서 저항을 받았습니다. S&P 500은 21일선 위에서 갭을 형성했지만 50일선에 조금 더 가깝게 후퇴했습니다. 나스닥 종합 지수와 나스닥 100 지수는 21일 선에서 저항에 부딪쳤습니다.

목요일의 낮은 거래량 증가와 저항은 대형 기관들이 주식 시장 랠리를 보류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탭에 작업 보고서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좋은 평가를 받은 일자리 보고서는 큰 발전의 원동력이 될 수 있지만 큰 후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우량주 관점에서 시장 랠리는 건전해 보인다. 매수 신호를 위해 깜박이는 숫자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주요 지지선에서 튕겨나오거나 추세선을 돌파하지만 시장의 강세 시도가 흔들리면 이러한 이익을 빠르게 되돌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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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뭐하세요

주식 시장 랠리가 계속해서 긍정적인 신호를 보이면서 투자자들은 맛있는 매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면 노출을 비교적 가볍게 유지하고 조준점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시장 랠리가 확인될 때까지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것도 나쁠 것은 없습니다. 시장 랠리에 후속 날이 있고 몇 주 또는 몇 달 동안 계속 진행된다면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며칠 후에 모임이 잦아들면 밖에 있는 것이 다행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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