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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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시는 가라앉고 있다. 이 지점은 더 빨리 가라앉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뉴욕 시의 모든 땅이 균일하게 평평한 것은 아니며 주요 도로와 US 오픈 테니스 토너먼트의 본거지를 포함한 지역의 일부가 다른 지역보다 훨씬 빠르게 가라앉고 있어 해수면이 상승함에 따라 홍수 위험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합니다. … 스테이.

연구진은 라구아디아 공항 활주로, 아서 애시 스타디움, 홀랜드 터널을 포함하는 78번 주간 고속도로, 뉴저지와 스태튼 아일랜드를 연결하는 440번 주간 고속도로가 모두 연간 2mm 이상의 속도로 가라앉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수요일 사이언스 어드밴스(Science Advances)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뉴욕시가 평균적으로 가라앉고 있는 연간 1.6mm보다 빠르게 가라앉고 있습니다.

Brett Buzanga는 “해안 도시의 일반 시민이라면 수직 지면 운동 구성 요소의 역할과 그것이 한 동네에서 다른 동네로 홍수 취약성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연구의 주 저자는 NASA 제트 추진 연구소의 해안 과학자입니다.

상대적으로 말하면, 뉴욕시의 수 밀리미터 정도의 침강은 별것 아닌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해수면이 상승함에 따라 홍수가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지난 20년 동안 육지가 가라앉으면서 맨해튼의 해수면이 연간 4.4mm 상승했다고 합니다. 이는 악천후가 발생할 때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는 추정 2012년 수퍼스톰 샌디(Superstorm Sandy)로 인한 약 80억 달러의 피해는 해수면 상승과 연관될 수 있습니다.

부자가는 “해수면이 상승하고 땅이 함께 가라앉으면서 더 많은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폭풍이 작용하는 배경 조건이 추가됩니다. 돌아갈 물이 더 많습니다.”

Bouzanga와 그의 동료들은 위성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해상도 측정값을 얻고 인근 지역을 비교하는 새로운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이 연구는 고해상도이지만 지점별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지상 장치나 항공기의 GPS 데이터를 개선합니다.

부산가는 “우리는 지역 전반에 걸쳐 차이점이 있다는 점과 일부 지역이 다른 지역보다 더 빨리 가라앉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일부 지역에서는 더 많은 홍수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전례 없이 자세히 강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건 어느 도시나 마찬가지일 거예요.”

뉴욕은 상당한 지반 침하를 겪고 있는 많은 해안 도시 중 하나입니다. 다른 연구에 따르면 예를 들어, 노퍽(Norfolk)과 버지니아 비치(Virginia Beach)는 연간 평균 3.5mm 이상의 속도로 가라앉고 있습니다. 뉴올리언스 주변 일부 지역이 목격되었습니다. 매년 40mm씩 가라앉는다.

땅은 여러 가지 이유로 가라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뉴욕시에서는 그 중 다수가 빙상이 땅을 짓누르고 미국 북동부와 같은 지역 아래에서 지각이 팽창하고 처지게 만들었던 마지막 빙하기 이후 빙하가 후퇴한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뉴욕시는 처짐지대의 가장자리에 있었고 위로 솟아올랐다. 빙상이 후퇴하기 시작하면서 땅은 천천히 수평을 이루기 시작했고, 돌출된 부분은 솟아오르기 시작했고, 돌출된 부분은 가라앉기 시작했습니다.

풍선을 손가락으로 누르고(고드름 역할을 함) 풍선을 들어올리면(고드름이 물러남) 변화를 생각해 보세요.

그러나 인간의 활동은 지구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해 지구가 이러한 심오한 자연 과정을 넘어 가라앉거나 상승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라구아디아(LaGuardia), 아서 애쉬 스타디움(Arthur Ashe Stadium) 및 일부 도로의 익사 핫스팟은 과거 매립지였습니다. Buzanga는 이러한 부지가 “더 단단한 땅에 건설된 어떤 것보다 훨씬 빠르게 압축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rthur Ashe Stadium은 침하를 줄이기 위해 특수 경량 지붕으로 개조되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토지가 솟아 오르는 예상치 못한 지역을 발견했습니다. 예를 들어, 브루클린의 East Williamsburg에 있는 Newton Creek에서는 연간 약 2mm의 용승이 나타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지역에는 알코르(Al Khor) 대수층에서 오염된 지하수를 회수하고 처리하기 위한 대규모 엔지니어링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토지 수준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토지 상승은 인프라를 불안정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번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USGS 지구물리학자 톰 파슨스(Tom Parsons)는 저자들이 제시한 침하 및 고도 데이터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결론은 Parsons와 그의 동료들이 이전에 발견한 것과도 일치합니다. 즉, 해안이나 근처에 인공 충전재 위에 건설된 인프라는 더 높은 속도로 가라앉는 것으로 보입니다.

Parsons는 이 연구가 “주요 도시가 대형 건물을 지을 곳, 인공적인 채우기를 사용할 곳, 향후 홍수에 대비한 보호 조치가 필요한 곳 ​​등 여러 문제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위성 데이터의 유용성을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로드아일랜드 대학 해양학 교수인 스티븐 돈트(Stephen Dondt)는 매립지 위에 평탄화 장소를 건설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건물과 활주로의 무게로 인해 더욱 악화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프라의 추가 중량으로 인한 침몰은 일반적으로 건설 후 몇 년 이내에 중단되므로 육지 침하의 중요한 원인은 아닙니다.

Bouzanga는 그와 그의 동료들이 알고리즘의 업데이트된 버전을 사용하여 변위를 수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용 가능한 데이터 북미 전역에 걸친 침하 및 고도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며 지역사회 홍수 위험 및 도시 계획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hondt는 “세계의 모든 도시는 도시 전체의 수직 지면 움직임을 정밀하게 분석함으로써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