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살아가면서 매일 문자를 사용하지만, 우리가 인식하지 못하는 작은 문자가 하나 있는 것 같습니다.
Johns Hopkins University의 심리학자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 가지 유형의 소문자 g가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우리 대부분이 손으로 쓴 열린 꼬리 “g”로 “고리가 매달린 고리”와 비슷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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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책과 신문과 같은 인쇄물과 Times New Roman 및 Calibri와 같은 Serif 글꼴에 나타나는 “g” 고리 꼬리가 있습니다. 전혀 다른 도전.
내가 발표한 연구에는 38명의 지원자가 있었습니다. 실험 심리학 저널: 인간의 인지와 수행 그들은 두 가지 다른 형태가 인쇄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편지 목록을 작성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실험에서 “대부분의 참가자는 순환 솔루션 g의 존재를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두 사람만 할 수 있는 반면루프테일 g를 깔끔하게 씁니다.
“그들은 메시지를 읽을 수는 있지만 그 메시지가 어떻게 생겼는지 잘 모릅니다.”라고 공저자인 Gali Ellenblum은 말합니다. 그는 말했다.
다음 참가자들은 텍스트에서 루프테일 g의 예를 찾아보고 나중에 그 문자 패턴을 재현하도록 요청했고 결국 한 사람만 할 수 있었고 그룹의 절반은 오픈테일 g를 썼습니다.
참가자에게 요청된 객관식 질문YouTube/John Hopkins 대학
마지막으로, 연구 참가자들은 25명 중 7명이 올바르게 선택한 4개의 문자 선택이 있는 객관식 테스트에서 문자 g를 선택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우리가 글자를 어떻게 알 수 있지만 인식하지 못합니까?
이 논문의 수석 저자인 Michael McCloskey에 따르면 그것은 우리가 이런 종류의 “g”를 쓰는 법을 배운 적이 없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우리가 학교에서 글자를 써야 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대부분의 글자의 모양을 배운다는 것입니다.” Looptail g는 “우리가 쓰는 법을 배운 적이 없기 때문에 그 모양도 배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의 발견은 집중적인 노출이 자세하고 정확하며 접근 가능한 지식으로 이어지지 않는 조건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John Hopkin의 YouTube 채널에 표시된 비디오에서 시청자에게 올바른 솔루션 “g”가 무엇인지 추측하도록 요청하는 동안 1에서 4까지 순위가 매겨진 4개의 그룹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스포일러 주의*)
정답은 3번입니다.
한편, 이 연구는 글을 덜 쓰고 더 많은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읽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로 이어졌습니다.
“이제 막 읽기를 배우는 아이들은 어떻습니까? 주의를 기울이고 쓰도록 강요받지 않았기 때문에 이 형태의 g에 조금 더 문제가 있습니까?” 맥클로스키가 말했다.
“이것은 우리가 실제로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발견은 쓰기와 읽기의 관련성에 대한 질문을 보는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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